« 2024/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Recent Post»


디자이어를 사용한지 8개월이 넘은 것 같네요. 요즘 대부분 온라인쇼핑몰에서는 구입후기,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라든지 여러 혜택을 줍니다. 하지만 좀 웃긴게 구입한지 며칠내로 작성하는 것이라 배송이 빨랐다.. 하는 내용이 대부분이죠. 정말 쓸만한 이용후기는 구입하고 이리저리 오랫동안 써봐야 제대로 쓸 수 있는데요. ㅎㅎ


HTC의 디자이어를 쓰면서 솔직히 다른 스마트폰과 별 다른 점은 없는 것같습니다.
물론 갤럭시2등 신기종이 더 성능은 좋겠지만, 스마트폰을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중요하지.. 조금 느리다는 점은 이용하는데 그다지 불편은 없는 것 같습니다^^ㅋ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역시 인터넷 검색, 동영상, 뉴스 등을 보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타고 다닐 때 지루한 줄 모르고 영업직이라 여기저기 회사를 자주 방문해야 하는데.. 위치 정보와 Tmap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면 빠른 시간에 처음 가보는 곳도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ㅎ 시간절약도 많이 되고 편해졌죠.

하지만 역시 단점도 무시 못 합니다. 무엇보다 통화가 가끔 끊긴다는 점!

통신사에서야 어떻게 얘기하든.. 그전에 일반 핸드폰을 이용중일 때에는 통화중에 끊기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 폰으로 바꾼 이후 자주 끊기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저의 경우에는 영업이라 통화가 많고 중요한데.. 한달에 한두번은 끊김현상을 겪습니다.


특히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제가 다니는 회사 안에 특정 장소를 지나가면 잘 끊기더군요.
제가 안 좋은 버릇이 통화중에 걸어다니는데.. 무심코 돌아다니다 꼭 끊긴다는..;;
회사가 창원 시청 바로 옆에 있는데.. 이처럼 도시 중심지에서 통화가 끊긴다는 것은 문제가 큰 것 같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쓰는 다른 분들께 알아봐도 통화 중에 끊김 현상은 다들 경험하시는
것같습니다.
스마트폰의 어떤 어플을 자주 이용하시는가에 따라서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달라지겠지만, 무엇보다 핸드폰으로서의 기본인 통화품질은 더 좋아졌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