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Recent Post»


 
울초롱이 큐티퀄트 신생아형부터 이제 드디어 맘먹고 큐티퀄트 대형을 구입했어요
저렴하고 기능성있는 큐티퀄트 너무 좋아요~^^

하기스 프리미어는 198개 기저귀 하나당 327원.
큐티퀄트는 9080원 할인쿠폰 더 해서 176개 하나당 206원.
하기스 프리미어가 큐티퀄트보다 121원 비싸요

121원생각하면 별로 차이 못 느끼실 수 도 있지만 200개를 사게 되면
24,200원 차이가 나요~ 허거걱!!





전에 친구가 군기저귀 패드가 좋다고해서 일본제품이라 좀 꺼려지지만
함 써볼까란 생각하고 있었는데 원자력발전소 사건일어나서
역시 맘편하게 국산꺼 쓰자란 생각이 들었어요

한번 쓰고 버리게 되는 울초롱이 기저귀.
무저건 싼 거 살 수도 없고 가격 저렴하고 성능 좋은 큐티퀄트 실속형를 배송받았는데 박스로 해서 깔끔하게 왔더라구요~ㅎ
신생아에서 중형까지 큐티퀄트 배송받은 거랑 포장봉지나 박스가 달라서 좀 놀랬지만 내용은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위에 개봉 또는 운반시 손이나 유아가 다칠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라고 써있어서 보호받는 느낌!! 감동이 물신물신 다가왔어요ㅎ






뜯는 선이 있어서 열기도 편해요^^



2011년 5월 25일 제조 날짜도 확실히 찍혀 있고요 ㅎㅎ

전에 쓰던 기저귀가 중형으로 마침 거의 다 쓴 상황이라서 얼렁 열었어요^^
초롱이 물건 상자에 차곡차곡 넣었구요~^^
잘 접혀 있어서 정리함에 넣기가 너무 좋아요^^



기저귀를 여는 순간 노란 꿀벌이랑 달이랑 별모양이 ㅎ 너무 귀엽네요^^
 
울 초롱이도 드디어 대형을 쓰는구나 하는 만족감이 물신물신
엄마 가슴에 쁘듯함이 감동의 순간이었어요
저도 드디어 기저귀선물이 들어와서 비교를 할 수있게 되었어요 ㅎㅎ

큐티퀄트 대형과 하기스 프리미어대형 뒷모습이예요~ 
주름이 주글주글~ 뒤에 밴드는 큐티퀄트 세로길이가 더 길고,
주름의 가로길이는 하기스가 더 기네요^^



앞모습이에요
벨트 붙이는 부분이 하기스는 육각형 모양이고 큐티퀄트는 일자모양이예요
음..  하기스는 시아줄이 있어 시아하면 변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아! 울초롱이는 조금만해도 바둥거려서 금방 갈아줘야해요ㅎ
시아줄의 문제점은 조금만 했을 땐 색이 안 변하더라구요..
응아했을때도요
그래서 시아줄이 있음 편하겠지만 없어도 그다지 차이는 없어요^^
사진에도 조금 느껴지는데 하기스프리미어가 좀더 얇아요^^





펴보니까 뚜렷한 육각형의 무늬를 보니 큐티구나~란 생각이 들었어요 
양 옆에 주름이 있고 샘방지망이 있어요  
하기스는  잔물결무늬가 눈에 띄게 보여요
양옆에 큐티보다 딱 봐도 주름이 더 많구요 하기스역시 샘방지망이 있어요   

다리있는 부분이 주름이 잡혀있어서 기저귀 둘 다 착용된 느낌은 초롱이 몸에 찰싹 달라 붙어있는 느낌이예요



매트의 길이가 30cm예요 중형이구요 색 보시면 아시죠? 
울초롱이 시아한거 티난당~쿠쿠 ㅎㅎ 브끄



하기스 프리미어 대형이예요 중형보다도 살짝 짧은게 보이죠? ㅎ





접혀져 있을 땐 큐티퀄트 중형하고 하기스 프리미어 대형이 크기가 같아요
하지만 펴보면 패드길이는 큐티퀄트 대형하고 하기스 대형이 똑같더라구요^^ 
큐티퀄트가 허벅지 감싸주는 날개부분도 커서  훨 크게 보여요 
길이의 차이도 한 눈에 보여요^^

하기스 프리미어가 주름이 많아 쭉쭉 잘 늘어나고 큐티는 펴있는 느낌이예요
하기스 프리미어는 자국이 나는걸 보면 약간 조이는 느낌도 들어요^^
울 초롱이가 살이 포동포동해서 그럴지도 몰라요ㅎㅎ
울초롱이가 이제 200일인데 초롱이가 분유를 못먹어 모유만 먹이고 있는데 9.1kg이예요^^
좀 많이 튼실한편이라 중형을 차니까 허벅지가 끼더라구요. 그렇다고 꽉 채우는건 좀..그래서 대형을 샀어요

하기스 프리미어는 대형을 써도 끝에다 해야하지만
큐트는 약간의 여유있는 느낌이예요
울초롱이 통통한게 제 가장 큰 자랑이랍니다^^호호호
큐티퀄트 대형입은 울초롱이예요 ^^
대형을 입혀도 울초롱이 끝에 붙여야 하네요 ㅎㅎ^^





주름이 다리사이를 확실히 잡아주고 있어요^^



우리초롱이의 주특기 중 하나인 뒤집기한 모습이예요~^^ 



여름에 땀띠 걱정이 많이 되는데 얇고 통기성이 좋아
땀띠걱정도 조금은 덜어주네요.
패드 부분에 큰 육각형 무늬가 올록볼록~
울 초롱이 뽀송뽀송한 엉덩이를 지켜줄것같아요.
시아를 해도 쏘~옥 흡수가 되구요 묻어나는 것도 없어요^^
 


시아한 기저귀는 돌돌 말아서 밴드로 쭉 땡겨서 밸크로 허리밴드로 붙여주면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요



이 무더운 여름 울초롱이에게 큐티퀄트가 짱! 인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