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Recent Post»



더운 여름 재미있는 애니 보면서 화~ㄱ 날려버려요~ 


세키레이 1기 완결^^  2기 진행중이예요~^^ 
대학시험에 떨어진 평범한(?)재수생과 처음엔 무스비라는 세키레이와의 만나게 되요 ~ 아시카비가 되어 세키레이와 함께 지내며 사건 사고가 발생해요 ~
재수생은 한명 한명 세키레이를 만나며 성장하게 되요^^

그림 100%만족 귀엽고 섹시하고 흐~ 흐흐(웃음소리가.. 이상ㅡㅡ;;) 환타지 애니인 만큼 그림도 섬세하고 아름다워요~
코믹부분도 많아서 절로 웃음이 나오는 애니예요 ㅎㅎ


바람의 성흔 1기 완결 애니예요 
왠지 슬레이어즈를 보는 듯한^^ 급한성격에 왈가닥 하지만 생각은 나름(?) 깊어요^^
남자 주인공은 염술사인 칸나기가에서 태어났지만 불을 다루지 못한다는 이유로 쫓겨나 외국에서 평범한 생활을 하다가 사랑하는 여자를 잃고 바람의 계약자가 되어 일본으로 귀향해요  처음에 사건으로 오해를 사지만 오해도 풀리고 칸나기가의 장녀와 러브러브 ~
ㅎㅎ 슬레이어즈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바람의 성흔도 못지 않는 코메디예요 
 그림은.. 음.. 마법이나 그런부분이 많이 섬세한 편인거 같아요 ^^ 환타지에 특징이기도 하지만요   2기 나오길 기대되는 작품이예요~ ㅎ



 우에키의 법칙 1기 완결 애니예요
신이 되기위한 100명의 신 후보자들 그들은 각자가 뽑은 중학생에게 초능력을 주고 최후의 1명 신후보자가 신이 되는 이야기예요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우에키가 우연히 자신의 생명의 은인(?) 신후보자를 만나게 되서 우상으로 여기게 되고 또 자신을 지켜봐주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정과 신뢰를 쌓아가는 눈물과 웃음이 절로나는 감동 애니예요 솔직히 눈물이 날려고 하면 웃음을 터트리니.. 흐흐.. 참.. 스토리도 재미있어요 또 우에키를 처음엔 걱정해 따라다니다 우연히 이상한 초능력을 받게 되는 여학생 과 우에키의 러브라인..(?)
  음.. 그림은 다른 환타지애니보다 덜 섬세한부분이 있지만 나름 감정적인 부분이 섬세해서 커버가 되는 ^^ 재미있는 애니예요  
2기가 나올것 같이도 하고 ... 마무리가 완벽해서 사람들은 기대하는 눈치던데 ㅎㅎ 저도 기대중이예요


강각의 레기오스 1기 완결 애니예요 
그림체는 완전 3D 최고입니다. 이 작품을 보니 세븐고스트가 생각났어요 세븐고스트 만큼 정말 재미있구요 음.. 내용을 설명하자면 다른마을에서 사고치고 쫓겨난 남자주인공은 싸움을 안 하려고 했지만 그게 되나요 ㅎㅎ 결국 싸우게 되고 점점 다른마을에서 사고를 친 부분이 밝혀지면서 살짝 우정에 금이가지만 이유를 알고 다시 뭉쳐요 ㅎㅎ^^ 그리고 사랑이죠 모니모니해도 ㅎㅎㅎ 아 위에 장면. 고백장면인데 
난 네가 엄청싫어라고 .. 하지만 남자는 알았다고 하고 ㅎㅎ 여자는 너는 모른다며 
짜증을 내는 장면이예요 ㅎㅎ 남자주인공 인기 많은데 정작 남자주인공은 둔해서 ㅎㅎ 몰라요 이 부분이 웃겨요 쿠쿠 ^^  강각의 레기오스 역시 2기가 나온다는 얘기가 돌고있어요 ㅎㅎ 기대해야겠어요 세븐고스트도 그림체도 그렇고 재미있어요 
덤으로 추천추천 ~^^ 



흑집사 1기 완결 2기 진행중이예요 

흑집사 정말 2기 나올줄 몰랐어요 솔직히 음.. 복수가 완전히 끝났다고 볼 수 없어서 음.. 기대는 했었지만 나오니 반갑고 ㅎㅎ  흑집사는 인기애니라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중에 안 보신 분들이 거의 없을것 같아요  그림체는 보시면 아시지만 예술~ㅎ 
이구요 아! 다른 작품이 예술이 아니라는건 아니예요 절대절대 하지만 그만큼 그림체는 예뻐요 쿠쿠  내용도 충실 완벽 ^^ 해요 내용은 안 써도 되겠죠~ ??그래도..
음 간단 설명하자면 눈물날라해요.. 음.. 세력싸움으로 집이 불타고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주인공은 납치가 되요 정말 나락에 간당간당할때 악마인 집사랑 계약을 하게 되면서 스토리가 진행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