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Recent Post»


너에게 닿기를 1기 (완)

사와코는 음산한 겉모습 때문에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된다. 우연히 학기 초에 길을 헤매는 카제하야에게 사와코는 길을 알려준다. 사와코는 처음으로 듣는 고맙다는 말에 자신도 모를 환한 웃음을 짓는다. 카제하야는 사와코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고 사와코는 언제나 친구들이 모여있고 환한 미소를 짓는 카제하야를 동경한다. 사와코는 카제하야와 이야기하면서 조금씩 용기를 낸다.  
처음에는 엽기인걸 스나코에서 스나코랑 비슷한 느낌이예요. 눈을 거의 가린 앞머리에 긴 생머리 그러고 보니 스토리도 조금 비슷한 것 같아요.
스와코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관심을 보이며 기다려주는 카제하야의 믿음직한 모습을 보면서 모든 여성의 이상형이지 싶어요. 인기많은 카제하야도 질투하는것을 보면 배꼽을 잡아요.^^ 스와코의 용기를 내는 모습을 보면 눈물이 절로 나와요 ㅜㅜ.
조금 아쉬운건 마지막이 조금 어정쩡한 느낌이예요. 서로의 마음은 알았는데 전달 되지 않은 상태로 끝나버려요. 아직 고등학생이란 이미지를 주기 위해서 라고 생각해도..제목만큼 어쩡쩡한 마무리예요.

순정로맨티카 1,2기 (완)

순정로맨티카에서는 3커플이 나온다. 첫번째는 적극적이고 고집쟁이우사미와 소극적인 타카하시 커플,
두번째는 실현으로 상처가 두려운 카미죠 히로키와 태풍처럼 순수하고 적극적인 쿠사마 노와키
세번째는 어른스럽고 장난끼 많은 미야기 요우와 전처의 남동생이자 운명을 강하게 믿는 타카츠키 시노부 이 세 커플을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성커플 요즘 드라마에서도 나오고 가수에서도 나오고 서서히 친숙해지는 단어 트렌스젠더와 게이
그냥 순수하게 보면 재미있어요. 음.. 좀 야한 장면도 나오지만 나름 매력인거 같아요
우사미와 타카하시 커플이 주로 나오는데 음..보면 볼수록 끌리는 귀여운 사랑이야기예요~^^
한때 야오이소설이나 만화가 인기가 많았을 때 생각이 나요. 동성을 사랑하는데는 나름 힘든 점이나
괴로운 점도 있는것 같아요 ㅠㅠ. 마무리도 해피엔딩~ 마무리까지 행복하게 해주는 애니예요.

오늘부터 마왕 1기~ 3기 (완)

평범한 야구를 좋아하는 소년 시부야 유리 우연히 불량배에 몰린 무라타 켄을 도우려다 도망간 켄 대신 붙잡힌 유리 ㅜㅜ  변기에 얼굴 대는 한순간 빨려들어가 이 세계에 도착한 순간 마왕이 되었다(?) 유리의 영혼을 지구로 안내한 최고의 검술 콘라드, 콘라드의 스승이자 유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균터, 유리의 약혼자(?)볼프람, 믿음직한 그웬달, 자유연애를 꿈꾸는 전 여왕폐하 이자 3명의엄마 체리  


마왕이라고 생각하면 악마, 악이라고 생각하는 고정관념을 깨뜨려줘요. 
정말 꼬~옥 봐야한다는 극찬이 절로 나와요
처음에 자신이 마왕이라는 사실을 받아드리기 전에 방황하지만 마왕이 되고나서는 이세계에 확실이 적응하고 양녀도 생기면서 제 2의 고향이라 생각하게 되고 악을 그냥 보고 지나치지 못하는 절대 평화를 주장하는 유리!!그렇게 사건은 펼쳐져요~
인상에 남는건 마검 모르기프 정말 생각만해도 웃음이 절로 나와요^^ 안보면 절대 절대 후회해요~^^

 
노다메 칸타빌레 1기~3기 (완)

노다 메구미는 모모가오카음악대학 피아노과의 3학년생! 곡을 한번만 들으면 바로 연주할 수 있는 절대음감을 가졌지만 악보도 제대로 읽지 못하고 본능에 따라 연주하며 작곡자의 의도를 무시하고 폭주하는 연주를 즐기는 독특한 학생이다.
대조적으로 같은 피아노과의 4학년생 치아키신이치는 음악가족출신으로 엘리트코스를 밟아온 천재학생. 사실은 지휘자가 되길 갈망하고 있지만 어린 시절의 비행기사고로 인한 기억으로 비행공포증에 사로 잡혀 해외유학을 갈 수 없다는 공포증을 안고 있다.

웃다보면 자연스럽게 음악이 귀에 익게 되요. 클레식의 어렵다라는 고정관념이 조금 즐겁다라는 느낌으로 전환되는 느낌이예요. 노다메의 엉뚱한면도 웃기지만 그 노다메의 장점을 잘 이해해주고 도와주는 신이치도 정말 재미있어요. 노다메는 신이치를 잡으려고 처음엔 지휘자로 밀지만 신이치의 재능을 보고 같이 오케스트라를 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되요^^  4기도 나올것 같아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얼렁 나왔음 좋겠어요~ 애니도 재미있지만 드라마도 인기가 좋아요.
드라마나 애니 스토리는 비슷한데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어요. 둘다 보면 아! 하는 느낌이 들어요.
노다메 칸타빌레 정말 재미있어요 추천 100%..아니 200%입니다..


장난스런 키스 1기, 2기(완)

이리에 나오키는 천재소년으로 스포츠 만능에 용모까지 수려하다. 어디 하나 나무랄 곳 없는 남자이다.
이런 남자에게 첫눈에 반한 아이하라 코토코는 그에게 고백하지만 "머리 나쁜 여자는 딱 질색이야" 하며 냉정하게 차인다. 힝 거기다 소문까지.. 으~ 하지만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다시 일어선다.
그리고 코토코의 아버지와 코토코의 집이 완성되고 친구들을 초대해 웃음꽃이 필무렵 코토코의 집이 무너진다. 그렇게 되어 코토코는 코토코의 아버지 친구집으로 보내진다. 우연인지 그 집이 나오키의 집이었다. 그렇게 두 사람은 같은 지붕아래 살게되는데…

그림은 좀 미소년그림과는 좀 다를 지도 몰라요 동글동글하고 다른 애니보다 조금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귀엽달까 묘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짝사랑을 노력의 성과로 성공하는 러브러브 성공 스토리예요.
코토코의 부족한 부분까지 조금씩 예뻐보이게 되요 생각만해도 으~~~~~ 눈물도 나고 감동도~ 일품 스토리 예요.


: